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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 “Art & Technology전공의 교육 목표는 21세기형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데 있습니다. 우리 전공에서 크리에이터란 아직 알려지지 않은 가치 있는 무언가를 상상하고 그것을 직접 구현하여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인재를 뜻합니다. 21세기 들어 세계의 변화를 리딩하는 프로젝트 중에 예술적 감수성을 갖추지 않았거나 첨단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지 않은 것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아트와 테크놀로지는 인문적 상상력과 더불어 21세기 크리에이터가 갖추어야 할 필수요소 입니다. 인문적 상상력, 예술적 감수성, 첨단테크놀로지 활용 능력을 갖춘 21세기형 크리에이터를 배출하여 크리에이티브의 모든 분야를 선도하고 인류의 삶을 좀 더 풍요롭게 만드는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아트&테크놀로지의 목표입니다.

교육내용 - 아트&테크놀로지 전공은 애니메이션, 게임, 사운드, 스토리, 코딩, 기획 등 세부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전 세계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산업군으로 진출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강의가 영어로 진행됩니다. 누구든지 협업을 통해서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가 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해외탐방, 공동 창작을 통해 새로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Small Start-Up Idea Group’, 더 나아가‘ Imagination Start-Up Idea Contest’를 통해 창업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 -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첨단 테크놀로지 벤처기업 창업 / 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 / 디지털 아티스트, UI/UX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개발자, 프로젝트 매니저 / 뉴미디어 아티스트 및 교육 분야 등

 Foundation in Creation  Specialization in Creation

 Modern & Contemporary Art

 Computer Graphics

 Content Planning, Development, &  Business

 Web Studio

 Digital Fabrication

 Live Performance Studio

 Intro to Sonic Art

 Media Arts Studio

 Visual Design

 Game Studio

 Spatial Dynamics

 3D Animation Studio

 Intro to Web Development

Storytelling Workshop

 Creative Algorithms 

 VFX Studio

 Sound Design

 Physical Computing Studio

Visual Story

 Mobile Studio

 Foundation Seminar

 Immersive Media Studio

 Intro to Storytelling

 Internship

 Experimental Media 

 Visual Perception & Artificial Vision 

 Cinema Literacy

 Data Structure 

3D Modeling Studio


UI/UX Design